타이베이에서의 꿈같은 휴가: 최고의 럭셔리 커플 호텔 TOP 5
타이베이는 커플 여행지로 아주 인기있는 도시다. 아름다운 타이베이 만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텔들로 가득하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커플들에게 완벽한 타이베이의 럭셔리 호텔 TOP 5를 소개한다. 타이베이의 화려한 야경부터 편안한 스파,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이 호텔들은 특별한 순간을 완성시켜줄 것이다.
더 란디스 타이페이 호텔
(The Landis Taipei Hotel)
The Landis Taipei Hotel은 1979년에 문을 연 5성급 럭셔리 호텔로, 20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24시간 비즈니스 센터, 옥상 피트니스 센터를 포함한다. 싱티엔 사원, 타이베이 미술관, 닝샤 야시장 등 타이베이의 주요 명소와 가까워 탐험하기에 이상적이다. 홍콩 요리, 프랑스 브래스리 다이닝, 정통 프랑스 파인 다이닝 등의 다인싱 경험과 함께 프랑스 아르데코 스타일의 세련된 장식이 특징이다.
샹그릴라 파 이스턴, 타이베이
(Shangri-La Far Eastern, Taipei)
Shangri-La Far Eastern, Taipei는 대만 타이베이의 대안 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42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43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과 40층의 Qi Shiseido Salon and Spa 등이 특징이다. 샹 팰리스, 카페 앳 파 이스턴, 마르코 폴로 레스토랑 등 6개의 레스토랑을 포함해 광범위한 다이닝 옵션을 제공한다.
팔레 드 쉰 호텔
(Palais de Chine Hotel)
Palais de Chine Hotel은 대만 타이베이의 다똥 구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프랑스 가구와 예술 작품으로 꾸며진 독특한 동서양 디자인의 300개 객실과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탁월한 지하철 접근성으로 타이베이 탐험에 용이하고, 외부 수영장, 체육관, 24시간 비즈니스 센터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W 타이베이
(W Taipei)
W Taipei는 2011년에 문을 연 5성급 럭셔리 호텔로, 타이베이 시청 버스 스테이션의 8층부터 31층에 위치하며 405개의 객실을 제공한다. 밤새 열리는 옥상 수영장, 풀서비스 스파 등의 편의 시설과 함께, 타이베이의 세련된 신이 구에 위치해 야경은 물론, 백화점과 나이트라이프 밀접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
Grand Hyatt Taipei는 타이베이 101 옆에 위치해 신이 구의 활기찬 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만에서 가장 큰 85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한 호텔이다. 야외 수영장,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을 포함한 우수한 편의 시설과 8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를 포함한 다양한 식당 옵션을 제공한다.
호텔플랫폼과의 파트너십으로 작성된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의 비용 없이 저에게는 소정의 커미션으로 돌아갑니다.
댓글
댓글 쓰기